본문 바로가기

Ming's DIY/음식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집밥 백선생 치킨 스테이크 레시피

728x90
반응형

와우...!!!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은

치킨 스테이크!!!!!!

주말 특별식으로 만들기 딱 좋은 메뉴같아요.

치느님은 사랑이니까요ㅋㅋㅋㅋ

현기증 날 것 같으니 얼른 레시피 배워봐요!!!

 

닭 뼈를 발골하고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해주세요.

 

그리고 팬에 쫘악 펴주세요.

 

껍질이 아래로 가게 해주면  식용유를 넣지 않아도 돼요.

 

껍질에서 나온 기름으로 조리가 가능해요.

 

 

 

 

닭기름만으로 튀기듯이 구워진다고 하네요

 

닭을 넣고 뚜껑을 덮으면

 

안 까지 잘 익어요.

 

양파 1개를 통으로 잘라 넣어주시고

 

그 위에 감자도 1개 썰어서 넣어주세요.

 

어느 정도 익은 듯 하면 불을 세게 조절해주세요.

 

통마늘도 넣어주시면 좋겠죠?

 

버터를 살코기쪽에 똬악 발라주세요.

이렇게 계속 구워주면 치킨 스테이크가 완성됩니다.

정말 쉽죠?!

 

 

 

 

이번엔 스테이크 소스도 만들어봐요!

버터와 간마늘을 넣고

 

진간장을 쏴아~

 

식초도 조금 넣어주시고

 

설탕은 충분히 넣어주세요.

 

물을 넣어 농도를 맞춰주면 됩니다.

 

크으~~~ 완성된 스테이크 위에

소스를 촤~

맥주도 촤~

잘 익은 양파, 감자, 마늘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만 같은 비쥬얼이네요.

이번 주말에 남편과 같이 먹을 메뉴로 정했어요.

조리과정을 보다보니

에어프라이어에 해도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