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s Life/정보

[정보] 돈스파이크 로우앤슬로우 예약 꿀팁

728x90
반응형

요즘 이태원의 핫플레이스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데이트장소로도 추천하는 곳입니다ㅎㅎ

 

 

 

돈스파이크님이 직접 구워주는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바로 로우앤슬로우입니다.

 

 

 

오픈때부터 인기가 어마어마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잠시 영업을 중단했다가

 

다시 재오픈하여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전화로 예약을 받았다고 하는데

 

현재는 사이트에서 예약을 받고 있었어요.

 

 

 

TV에도 몇 번 방영이 됐고

 

그 사이 입소문도 많이 나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로우앤슬로우 예약하기가

 

정말 하늘의 별따기었어요ㅠㅠ

 

 

 

그래서 예약 꿀팁을 알려드리려구요~

 

아래 링크가 로우앤슬로우 예약사이트에요.

 

https://catchtable.co.kr/lowandslow

 

로우앤슬로우 예약 - 캐치테이블

 

catchtable.co.kr

 

테이블이 열리는 시간은 밤 12시 기준입니다.

 

12시가 딱 되면  해당 일 기준으로

 

30일 뒤 날짜의 식사 예약이 가능해요.

 

예를 들면

 

오늘이 8월 17일이고 18일로 넘어가는 12시에

 

30일 뒤인 9월 17일 날짜를 예약할 수 있어요

 

 

 

이미 마감된 시간대는 표시되지 않아요.

 

 

 

 

 

 

 

위치는 이태원역 바로 앞이라

 

찾아가기도 쉽겠죠?

 

 

 

예약제로 운영하다보니 

 

식사시간은 1시간 20분으로 제한되고

 

노키즈존으로 운영하네요

 

 

 

꼭 예약 팁을 참고하셨다가

 

가족, 연인에게 점수따보세요^^

 

 

 

 


 

 

저는 오늘 저녁으로 예약해서

 

드디어 로우앤슬로우를 처음 가보게되네요.

 

다녀와서 후기도 올려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