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의 놀이/게임

[공략] Spotlight Room Escape (스포트라이트 방탈출) 1-3 (2)

728x90
반응형

 

방금 얻은 장도리로 박혀있던 못을 뽑아주면

 

이번 스테이지의 최대 난관인 퍼즐이 나옵니다.

 

저는 여기에서 시간을 엄청 잡아먹었어요. 머리가 나빠서...ㅠㅠ

다른 분들은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라고 동영상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퍼즐이 다 풀리면 램프가 초록색으로 바뀝니다.

 

당구공을 또 찾았네요.

 

당구대 왼쪽의 의자를 볼게요.

 

열쇠를 찾은 후에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아까 찾은 칼로 체크된 부분을 오려주세요.

 

 

또 하나의 힌트를 찾았습니다.

 

바테이플 오른쪽의 닫힌 문은, 방금 의자에서 찾은 열쇠로 열 수 있는데요

 

열어보니 벽으로 꽉 막혀있었어요.

 

카운터 오른쪽에 있는 금고입니다.

 

 

 

 

방금 전 도형에서 찾은 힌트로 풀 수 있어요. 각 도형의 꼭지점 갯수가 정답입니다.

 

마지막 당구공을 찾았습니다.

 

이제 각 번호에 맞도록 공을 넣어주면 됩니다.

 

 

 

마지막 공을 넣는 순간, 무엇이 일어났습니다.

 

당구대 아래에 카드키가 보이네요.

 

카드키를 카운터 포스기에 사용하면 전원이 켜집니다.

 

이따 빈병을 스캐너에 읽혀주면

 

화면이 바뀌면서 오른쪽 버튼에 불이 켜지죠.

 

이 버튼을 눌러줘야 서랍이 열리고 또 하나의 카드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은 카드키로 복도의 문을 열어주면

 

엔딩입니다.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는 것 같아요.

1-4 공략을 또 열심히 만들어 오겠습니다(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