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의 놀이/게임

[공략] Spotlight Room Escape (스포트라이트 방탈출) 1-2 (2)

728x90
반응형

1-2 희망 2부

오른쪽 방 문을 열고 들어가보시죠.

이 방에선 이렇게 세 포인트를 보시면 됩니다.

 

수술도구 사이에 열쇠를 얻고

 

오른쪽 해부도를 걷어치우면

 

이렇게 생긴 금고가 보입니다.

 

힌트를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왼쪽 수납장을 열어봅니다.

 

세번째 쪽지를 찾았습니다.

 

아래 서랍을 열면

 

손잡이가 있네요. 복도에 있던 서랍장의 손잡이가 맞을 것 같네요.

 

아래 서랍은 퀴즈를 풀어야 열리나봅니다. 양 변을 동일하게 맞춰주면 되겠죠?

 

정답 공개!

 

아까 얻은 손잡이를 복도의 서랍장에 끼우면

 

여기에 네번째 쪽지가 있었네요.

 

 

 

 

이제 힌트를 다 모았으니

 

찢어진 부분과 모서리 부분을 확인하고 위치를 조합하면 됩니다.

 

버튼은 뭐다? 누른다!

 

 

TV 위 수납장이 열렸습니다.

 

이것은 WD-40!!!?

 

그리고..무심코 아래의 TV를 보니...누군가 있습니다ㄷㄷㄷ 네 심지어 돌아다녀요

 

얼른 복도로 나와보면...쪽지만 덩그러니 남아있네요.

 

본능에 충실해~

 

WD-40을 캐비넷에 있는 자물쇠에 뿌려주면

 

수술실에서 주운 열쇠로 열어주면

 

사다리가 나옵니다.

 

이 사다리는 복도 끝 구석의 환풍기 밑에 설치할 수 있어요.

 

 

그리고 위에 올라가서 

 

환풍기 덮개를 열고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카드키로 바로 열어주세요.

 

엘베 바닥에 떨어진 쪽지를 볼까요?

 

아하 수술실 벽의 금고 힌트인가 봅니다.

 

빨간 원의 세모가 쪽지 힌트의 빨간 세모와 동일한 위치입니다. 오른쪽으로 90도씩 회전하여 다른 칸의 무늬를 맞춰주세요. 

 

아까 얻은 드릴 부품들과 조립을 해주면

 

 

다시 엘리베이터로 가서 옆 패널을 드릴로 열어줍니다.

 

배전판을 터치해주면

 

WRONG WAY....뭔가 잘못한줄 알았는데 바로 클리어되네요.

 

 

1-3은 조금 더 어려워질거라 예상하며

공략을 또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