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의 놀이/게임

[공략] Spotlight Room Escape (스포트라이트 방탈출) 3-2 (2)

728x90
반응형

 

키카드로 사무실 책상 서랍을 열어주세요.

 

손잡이 같이 생긴 물건이네요.

 

우편함을 살펴볼게요.

 

1은 자음, 2는 모음을 의미하는것 같습니다.

 

자물쇠를 푸는 힌트는

 

바로 이 글자인데요.

첫번째줄 모음의 갯수 6

두번째줄 자음의 갯수 7

세번째줄 자음의 갯수 나누기 모음의 갯수 1

네번째줄 자음의 갯수 빼기 모음의 갯수 1

정답은  6 7 1 1 입니다.

 

책상서랍에서 나온 손잡이와 동일한 것 같아요.

 

여기에 두개의 손잡이를 끼워서 돌려주면 됩니다.

 

 

 

스패터와 그림이 있네요.

 

나무 밑에 열쇠가 있다! 찾아보러 갑시다.

 

 

 

정말 직관적인 힌트였네요.  열쇠를 찾았습니다.

 

자판기에서 뽑은 비누로

 

가방의 지퍼를 문질문질

 

펜치가 나왔어요.

 

옷걸이 오른쪽의 못을 펜치로 뽑으면

 

벽 속에 무언가가 있네요.

 

비슷한 그림을 본 것 같아요.

 

 

 

유리창에 종이를 겹쳐보니

 

또 다른 그림이 됐습니다.

 

게임기 앞쪽으로 이동해볼게요.

 

빨간박스를 열어볼거에요.

 

방금 본 종이와 동일하게 모양을 맞춰주세요.

 

 

상자안에 점화기 챙겨주시고, 스패너로 세탁기 호스 분리해주세요.

 

 

호스와 탱크를 결합해주시면 됩니다.

 

사무실 안으로 들어와, 나무 밑에서 파낸 열쇠를 이용해주세요.

 

사다리를 얻었습니다.

 

에어컨 밑에 사다리 설치!

 

에어콘에서 가스를 빼낼거에요.

 

 

 

여기에 호스를 연결한 다음

 

가스가 Full이 될 때까지 빨간 화살표를 꾸욱 눌러주세요.

 

가스가 꽉 찬 탱크에 점화기를 조립해주면

 

위험한 물건이 됐네요.

 

다시 사무실 안, 금고 옆  환기구에서 토치 램프를 작동시켜주면

 

구멍이 뚤렸어요. 들어가볼게요.

 

앗...!!!

 

어어...? 이렇게 엔딩이...

 

 

스토리가 좀 더 이어질 줄 알았는데

너무 빨리 끝나버렸어요.

3-3 언제 나올까요?

소식을 알고 계시는 분들은

댓글좀....ㅋㅋㅋㅋㅋ

 

한동안 푹 빠져 했던 방탈출 게임인데

다음 스토리가 나올때까지

또 다른 방탈출 게임을 찾아봐야겠네요.

재밌는 게임이 나오면 또 공략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