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s Life/정보

[이태원 맛집] 돈스파이크 로우앤슬로우 Low & Slow

728x90
반응형

드디어 어제 로우앤슬로우에 다녀왔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인지 

 

이태원도 썰렁하더라구요.

 

어렵게 예약했던 만큼 기대가 컸는데요.

 

 

 

차라리 예약제가 나은거같아요.

 

더운날 밖에서 웨이팅하는거보단..

 

거리가 좁아서 줄 서있기도 애매하거든요.

 

예약팁 알려드렸죠?

 

혹시나 못 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miriming.tistory.com/490

 

[정보] 돈스파이크 로우앤슬로우 예약 꿀팁

요즘 이태원의 핫플레이스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데이트장소로도 추천하는 곳입니다ㅎㅎ 돈스파이크님이 직접 구워주는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바로 로우앤슬로우입니다. 오픈때부터 인

miriming.tistory.com

 

 

3번출구로 나오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주변에 케밥집이 많더라고요ㅎㅎ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데

 

배가 고프니깐 케밥이 넘나 땡겼어요

 

 

 

 

 

 

 

예약한 시간에 딱 맞춰 입장 가능해요.

 

입구에서 손 소독하고 이름과 연락처 적어야합니다.

 

코로나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ㅠㅠ

 

 

메뉴판 보실게요~

 

한우 브리스킷과 비프 립

 

2인이라 두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레드락 3천원짜리 하나 주문하고

 

메뉴판에 음료수는 없길래 물어보니까

 

음료는 공짜래요! 게다가 무한리필!!!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샐러드와 스프가 나와요.

 

버섯스프인데 맛있었어요~

 

 

돈스파이크 허브&솔트

 

소금과 허브가 각각 있었어요.

 

저는 고기 간이 적당해서 소금은 거의 안먹었고

 

허브 향이 좋아서 솔솔 뿌려먹었습니다.

 

 

같이 나온 모닝롤같이 생긴 빵

 

빵이 쫀득하고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전체 샷

 

왼쪽 아래 야채랑 챱 브리스킷을

 

빵에 넣고 먹으면 맛있어용

 

 

한우 브리스킷+찹 브리스킷+치킨 롤리팝

 

고기 아래에 양송이 버섯도 있어요

 

잘 훈연된 바베큐향이 좋더라구요

 

 

비프 립+찹 브리스킷+미트볼+머쉬포테이토

 

미트볼도 쫀쫀하니 맛있었어요.

 

 

 

 

 

 

 

 

 

이렇게 빵을 촥 갈라서

 

찹 브리스킷에다가 야채를 얹어 먹어용

 

 

 

로우앤슬로우가 소고기뭇국 맛집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뭇국에 소고기 덩어리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요.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밥은 남겼지만

 

뭇국은 열심히 먹었습니다.

 

 

계산하는 곳 뒤에 이렇게 작업하는 분이 계셨어요

 

 

처음엔 가격이 좀 있구나 생각했었는데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셔서

 

음식값+서비스비용 냈다 싶었어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예약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지만

 

그래도 다음 특별한 날이 생기면

 

다시 한번 가볼까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