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의 놀이/게임

[공략] 마법에 걸린 세계 The Enchanted Worlds 공략 (3)

728x90
반응형

3부 시작해볼게요.

 

신전 책을 얻었으니 일단 들어갑보니다.

 

표시해 둔 기둥쪽으로 가볼게요.

 

기둥의 홈에 쇠막대를 끼우면

 

상판이 떨어지고

 

퍼즐이 나옵니다.

 

두개의 동일한 짝을 맞춰서 뒤집어주세요

 

열쇠가 나왔네요.

 

돌계단 위를 올라가 표시된 곳을 볼게요.

 

힌트는 카메라가 나와서 찍어주죠

 

문은 아직 열 수 없어요.

표시된 곳의 아이템을 확인해주세요.

코르크 마개가 있네요.

 

벌이 많은 나무로 이동합니다.

이동시에는 등대 책을 사용하세요.

연기가 담긴 병으로 벌을 쫓으면

 

나무 안에 손잡이가 나오네요. 당겨볼게요.

 

상자가 내려오네요.

 

조금 전 신전에서 얻은 열쇠를 사용하세요.

 

크리스탈 메달이 나왔습니다. 사용하러 가볼까요?

 

굴뚝이 있던 곳입니다.

체크된 부분에 크리스탈 메달을 설치해주세요.

등대에서 빛이 반사됩니다.

 

새로운 힌트는 카메라가 나와서 찰칵!

 

계속 궁금해 했던 이 마른 수로를 작동시켜볼게요.

 

금속손잡이를 홈에 끼우고

 

화살표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물이 흐르죠?

 

어디로 흐르는지 찾아봅시다.

 

여기에 물이 흐르고 있네요.

 

잠수함에서 잡은 엔젤피쉬를 여기에 풀어주세요.

 

위쪽의 닫혔던 문이 열렸습니다.

 

힌트조각을 찾았습니다.

 

잠수함으로 이동, 가위로 노란 꽃을 잘라주세요.

 

 

체크된 곳에 레버를 끼워서 당겨주면

 

뭔가가 열렸는데 확인해볼게요.

 

구슬은 같은 라인으로만 움직일 수 있어요.

 

아까 찾은 조각이 힌트입니다.

흰색으로 표시된 곳으로

구슬을 이동시켜주면 돼요

이해가 잘 안가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동영상도 준비를 해봤어요.

 

퍼즐을 풀면 아래의 장작을 가리고 있던 망이 열려요.

 

그럼 얼른 백사장으로 가서 물을 떠온 다음

 

불을 꺼주시고

 

두개의 아이템을 찾아주세요.

 

물고기를 또 잡을 수 있어요.

 

얘 니모랑 같은애 아닌가요?ㅎㅎ

 

다시 물고기를 풀어주려면

두번째의 수로를 열어주세요.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흰동가리를 풀어주세요.

 

 

비슷한 메달이 계속 나오고 있네요.

 

세개의 힌트를 다 모으셨죠?

 

순서 상관없이 위치에 따라 조각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각각의 정답입니다.

조각을 잘 맞추면

램프가 하나씩 켜집니다.

 

 

손잡이가 숨겨져 있었네요.

 

이 서랍의 손잡이었어요.

 

서랍을 열어보면

 

숫자가 적힌 쪽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시 1층의 실내정원으로 가서

가위로 표시된 잎을 잘라주세요.

 

슥슥 이동해서 다시 신전책의 계단 꼭대기입니다.

 

이 힌트로 풀어줄거에요.

표시된 패턴으로 짝을 지어서

짝이 맞으면 흰 버튼을 눌러 잠궈주세요.

 

문이 열렸습니다. 들어가시죠.

 

왼쪽으로 먼저 가볼게요.

 

기둥 옆 아이템 챙겨주시고

 

쉬운 퍼즐도 풀어주세요.

 

표시된 조각 두개만 자리를 바꿔주면 문이 열립니다.

 

 

기둥 밑에 공간이 있네요.

 

레코드판을 찾았어요.

 

다시 중앙으로 나와 안쪽으로 이동하여

 

가위를 이용해 흰 꽃도 잘라주세요.

 

여긴 잠수함 안쪽입니다.

 

이 힌트를 이용하여

 

아래 다이얼을 돌려주세요.

 

80 - 65 - 35를 맞춰주세요.

 

그러면 녹색 액체가 아래로 쭉 흐르게 됩니다.

 

이동하여 빈 유리병에 녹색 액체를 담고

표시된 문을 열어주세요.

 

 

손잡이를 당기면

 

닫혔던 이 문이 열립니다.

 

이동해서 들어갔지만..당장은 할 수 있는게 없네요

 

3부가 끝났습니다.

4부를 마지막으로 The Enchanted 공략도

마무리를 지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편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