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의 놀이/게임

[공략] Spotlight Room Escape (스포트라이트 방탈출) 3-1 (1)

728x90
반응형

3장 서막이 올랐습니다.

현재는 3-2까지만 올라온 터라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저는 벌써 클리어해놨기 때문에

3-3이 빨리 올라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오프닝은 2-5 엔딩에서 본

캠핑카와 주차장입니다.

표시된 세 곳을 확인해주세요.

 

바닥에 떨어져 있는 종이입니다.

 

바닥에 망치와 다이어그램 챙겨주세요. 잠긴 곳은 열쇠가 필요할 듯 합니다.

 

 

떨어진 열쇠도 확인해 주세요.

 

이 열쇠로 배전판을 열어주시고

 

다이어그램은 배전판 옆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한번에 다섯개의 스위치만 켤 수 있어요. 3~7번까지 먼저 켜주세요.

 

 

 

다시 열쇠 주운 곳으로 가서 스위치 올려주고

 

밑에 있는 정을 꺼내주세요.

 

망치와 정으로 문을 열어(?)줄거에요.

 

정을 꽂고 망치로 두드려주세요.

 

.....

 

캐비넷 먼저 확인할게요.

 

떨어진 종이조각이 있어요.

 

왼쪽 두개의 캐비넷은 잠겨있네요.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표시된 곳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탁상시계를 뒤집어서

 

열쇠를 찾아주세요.

 

세면대쪽도 살펴봅니다.

 

거울 밑의 종이조각, 테니스공과 뚫어뻥을 챙겨주세요.

 

다시 돌아와서 창문을 열어볼거에요.

 

 

 

네, 뚫어뻥을 사용해서요.

 

 

열쇠를 찾았습니다.

 

다시 주차장으로 나와서 그림의 열쇠를 사용하여 쓰레기통을 열어주세요.

 

여기도 종이조각이 있네요.

 

넓은 화면에서 왼쪽 상단을 보면 나이프가 꽂혀있어요. 테니스공을 사용해서 뺄 수 있습니다.

 

 

하나 남은 열쇠로 Harry의 캐비넷을 열어서 헤어드라이어와 테이프를 찾아주세요.

 

헤어 드라이어로

 

젖은 배송 목록을 말려주면

 

S-16 이라는 내용이 보이네요.

 

 

 

창고 안쪽 박스가 쌓여있는 곳에 S-16이 적혀있는 박스를 나이프로 열어볼게요.

 

 

용도가 무엇일까요...?

 

여기에도 종이조각이 떨어져 있어요.

 

수집한 종이조각을 여기에 붙여볼게요.

 

Jack의 캐비넷이었군요.

 

표시된 곳을 보면

 

각 스펠링마다 숫자가 있어요.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면서 스펠링을 찾아주면

 

1344라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카드키를 갖고 있었네요.

 

다시 문 밖으로 나가서 이번에는 09~13까지 전원을 켜주세요.

 

그럼 이제 카드키로 이 문을 열 수 있게 됩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이번 공략도 물 흐르듯이

빠르게 진행되는 느낌입니다.

2부로 이어서 가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