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의 놀이/게임

[공략] Spotlight Room Escape (스포트라이트 방탈출) 2-5 (1)

728x90
반응형

2-4 언더그라운드 엔딩에서 이어지는

2-5 The Canyon입니다.

마지막에 사막에 언뜻 버스같은게 보였었는데

캠핑카였어요.

궁금하실테니 바로 시작해볼게요!

 

노을이 멋진 오프닝 장면입니다. 먼저 바닥에 작대기 주으세요ㅎㅎ

 

바로 문안으로 들어가게 해줄리가 없겠죠?ㅎㅎ 차 뒤편 아래 봐주세요.

 

열쇠가 떨어져 있어요.

 

측면 트렁크 열쇠였네요.

 

천에 감싸진 무언가가 있어요.

 

 

펜치와 천조각 둘다 챙겨주세요. 왼쪽에 공구박스도 있지만 잠겨있네요.

 

다시 차 뒤쪽으로, 표시된 곳을 잘라주세요.

 

사다리 한번 터치해주시면

 

지붕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작대기로 표시된 덮개를 열 수 있어요.

 

 

열쇠 찾으셨죠?

 

이 상자의 열쇠입니다.

 

오일이 나왔어요.

 

이 오일을 천조각에 묻혀주시면

 

 

다시 기름기 많은 걸레로 열쇠를 닦은 후에

 

 

이 열쇠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노트북 밑에 물통이 있어요.

 

의자 위쪽에 있는 브로셔도 챙겨주세요.

 

노트북 옆 책꽂이를 보시면

 

 

 

 

스텐실 판이 있네요.

 

위에 책장에 있는 도구 챙기시고, 뒤집힌 책들 다 예쁘게 꽂아주세요ㅎㅎ

 

 

시트를 움직일 수 없다고 하네요.

 

시트 뒤쪽을 확인해볼게요.

 

스위치를 아래로 내려주신 다음에 

 

시트를 접을 수 있습니다.

 

태양전지판이 나왔어요.

 

수납장 위의 컵과

 

은박지를 챙겨주세요.

 

모자 밑에는

 

미러 번호 힌트입니다. 검정색 라인이 거울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그리고 침대 위 손전등은 바로 사용을 할 수 없어요.

먼저 건전지를 분리해서

표시된 곳에 은박지를 입혀주세요.

그리고 다시 건전지를 끼우고 나면

정상작동 되면서 도구함에 넣을 수 있습니다.

 

 

 

 

서랍의 미러번호 힌트입니다. 쉽죠?

 

 

점프선이 나왔네요.

 

모자가 있던 침대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했을때의 화면입니다.

도구를 사용해서 덮개를 열어주시고

조금 전 서랍에서 얻은 케이블을 연결해주세요.

 

 

14V에서 50V로 가려면 36V가 더 필요하죠?

합이 36이 될 수 있도록 선을 이어주면 됩니다.

발전기 전원이 켜졌어요.

 

침대 위 서랍의 퀴즈도 풀어볼게요.

 

1부터 4까지의 숫자를 각 라인에 겹치지 않게 넣어주면 됩니다.

2-5는 스피디하게 쭉쭉 나가는 느낌이네요.

풀이는 2부 시작하면서 바로 알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