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의 놀이/게임

[공략] Spotlight Room Escape (스포트라이트 방탈출) 1-3 (1)

728x90
반응형

 

 

 

1-3 시작은 1-2 엔딩에서 시작되네요.

문을 열면

 

어두운 복도가 보입니다.

 

빨간 원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면

 

휘어진 파이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책더미도 살펴볼게요.

 

 

실험 참가자의 이름을 잘 기억해둡니다.

 

복도 오른쪽 벽면을 보면

 

 

아까 확인한 실험 참가자의 목록과 일치하는 이름들이 보이네요.

 

왼쪽 벽면에 벽돌이 비어있는 곳에 파이프를 사용하면

 

이상한 모양의 열쇠를 하나 얻게됩니다.

 

다시 조금 전의 엘리베이터로 돌아가, 방금 얻은 열쇠를 사용해주면

 

아래쪽에 작은 상자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상자를 터치하면

 

이런 퍼즐이 나오는데요.

 

 

 

 

실험참가자 리스트와 조합하여 암호를 풀어줍니다.

 

 

열쇠를 얻었네요.

 

열쇠로 오른쪽 방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당구대가 보입니다.

 

병을 먼저 획득하고, 당구대 각 코너를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이 로마 숫자가 적혀있어요.

 

15-14

 

9-5

 

10-7

 

11-9

 

 

정면 선반에 당구공이 있네요.

 

왼쪽 바에서는 이 세 포인트를 보면 됩니다.

 

오른쪽 진열장에서 칼을 획득합니다.

 

카운터 안쪽에 버튼이 보이죠.

 

버튼을 눌러주면, 무엇이 일어났습니다.

 

당구대 오른쪽 벽면을 보니 처음과는 다른게 보입니다.

 

열쇠를 찾았어요.

 

오른쪽에 걸려있는 모자가 수상하네요.

 

못이 단단히 박혀있습니다. 도구가 필요할 것 같아요.

 

바닥에 놓인 가방을 봐주세요. 열쇠로 가방을 열어주면

 

장도리와 당구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포스팅이 길어지네요.

2부도 바로 이어서 가볼게요!

 

728x90
반응형